Market Overview
- Premarket Down
- BTC Up: Hit 8900 yesterday. It's trading around 8700 at the moment.
- Gold Down
- Bonds Down
- Vix Up
- FCAU offer to merge with Renault
- Consumer Confidence Data at 10 AM
Flags from Friday
B-WB Down by 0.37%
R-CRON Up by 1.63%
Short-CGC Short Up by 0.38%
Short2-BAC Short Up by 0.57%
R-CRON Up by 1.63%
Short-CGC Short Up by 0.38%
Short2-BAC Short Up by 0.57%
Extra
FCAU: Up by 7.94%
Short Flag: When short fails, it usually leads to a big bounce followed by a Rally. I consider this as an opportunity for a bonus day trade.
15 Comments
굳모닝 바람이 상쾌한아침
ReplyDelete뉴스 감사드립니다.
이번주 또한 어려울거 같은데
힘내시고요. Fcau 홀더분들 축하합니다.
좋은 아침입니다 블로그 식구들~~ ^^ 롱위크앤드 잘 보내셨죠? 저도 엄청 바쁘게 잘 보내고 오늘부터 다시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주말이 주말이 아니고 더더더 바쁨이요...
ReplyDelete엘님 이른 아침부터 업뎃 감사하구요~~ ^^ 이번주는 그린 그린하면 좋겠는데... 이제 댓글들 읽으보러 총총총~
여러분들 그동안 안녕하셨어요? ^^ 사실은 지난 2주간 가족중 한명이 건강문제로 병원에 입원했었답니다. 처음엔 엄청 걱정했는데 다행히 급성 이어서 이제는 다 회복되었습니다. L님의 블로그도..주식시장도 들여다볼 여유가 없었죠. 지난 2주가 어떻게 흘러간지 모르겠네요..
ReplyDelete정말 이렇게 매일아침 어찌보면 지루할수도 느껴지는 일상이 얼마나 축복되고 감사한건지를 다시 깨닫습니다.
힘든시간 흘려보내고 다시 언제라도 찾아올 수 있는 L님의 블로그..그리고 블로그이웃님들.. 너무 감사합니다. 무심한 듯 따뜻한 이 L님의 블로그가 얼마나 위로가 되고 의지가 되는지 모르겠어요. 꼭 주식 뿐만이 아니라요.. ^^
이제 저는 밀린 글들 읽으러 갑니다.
오늘 하루도 여러분들 행복한 하루되세요~!! *^^*
보라님... Big Hug 💚 회복 되셨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정말 매일 매일 아무일 없이 지나가는게 얼마나 감사한일인지 모르 겠어요... 그동안 많이 힘드셨죠? 다시 돌아오셔서 너무 좋아요 ^^
Delete전 몇일전에 친구 아버지가 딸에게 아침 9시에 문자를 보내시고 출근하시다가 고속 도로에서 차가 막혀서 멈추셨는데 뒷차가 전화기 때문에 distracted되서 뒤에서 받히셨어요... 너무 엄청난 속도로 받히셔서 친구 아버지가 앞 트럭을 받으시고 그 자리에서 즉사 하셨어요... 10시에... 단 한시간만에... 무슨 이런 허망한 일이 다 있는지... ㅠㅠ 전화기 때문에 사고를 낸 사람은 하나도 안 다치고 그냥 walked away... 그러나 본인의 실수 때문에 누군가가 죽었다는 죄책감과 그거에 해당하는 벌을 받게 되겠죠... 그 분도 몰랐겠죠... 본인 때문에 누가 죽게 될것을...
다른 지인은 아들둘에 막내로 딸아이를 낳았는데 아이가 희귀병이라 지금 3주간 닉큐에 입원중이고 조만간 먼저 하늘나라에 보내야 할지도 모른대요... ㅠㅠ 그 작디 작은 아이를 보니 얼마나 눈물이 나고 가슴이 아프던지...
정말 하루 하루에 감사하며 어제보다 오늘 더 사랑하고 더 아껴주며 지금 내가 처한 상황들에 감사하며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오늘도 아버지를 잃은 친구와 어쩌면 어린 딸을 먼저 보내야하는 지인을 위해 기도합니다... 우리 모두 오늘도 무사히...
보라님 일이 많은 2주였군요. 회복이 빨리 되셨다니 정말 다행이예요. 보라님도 행복한하루되세요!
Delete지니님, 친구분일은 정말 너무 안타깝네요. 어쩜 그렇게 한순간에 허망하게 .. ㅜㅜ 다른 지인분은 혹시 스미님 인가요? 안그래도 오래 팔로우 했었는데 인스타그램 몇일전에 확인하고 너무 눈물나더라구요.. 셋째 딸 성별 확인하고 너무 신나했던게 선명히 기억나서..
모두들 건강하게 즐거운 하루 되시길 기도해요.
This comment has been removed by the author.
DeleteWelcome back Bora 님,
Delete편찮으셨던 가족도 간병하시느라 고생하신 보라님도 다시 회복하시고 제자리 찾으셨다니 다행입니다.
충분한 휴식 갖으시고, 산뜻한 맘으로 새로운 한주 맞으시기 바랍게요. ^^
굿모닝, 블로그 식구들 오늘도 편안한 트레이딩~~
보라님,
Delete이제 가족분도 건강 회복하셨다니 다행이에요. 보라님도 옆에서 간병하신다고 힘드셨죠?
맞아요 건강이 최고지요....보라님 오랜만에 오셨다고 무리하지 마시고
천천히 편안하게 시작하시와요..
굿모닝~엘님 그리고 우리팀들... 오늘도 화이팅!!!
보라님, 고생하셨어요.
Delete몸이 힘든걸 떠나서, 가족이 아프면....맘 고생이 참 많이 심할 수 밖에 없죠.
큰 문제가 아니길 바랄 뿐이네요.
아무쪼록 무탈하게 퇴원하실 수 있도록 기도하겠습니다.
보라님도 지니님 친구분들도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시는 군요. 별로 도움이 되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힘내시라고, 다 지나간다고 위로해 드리고 싶습니다.
ReplyDelete보라님 다행히 일상으로 돌아오셔서 기쁘네요 요즘엔 주위에 누가 아프단 소리만 들어도 웰케 울컥하는지... 얼굴도 이름도 모르는 블로그 식구들이지만 때론 가장 가깝다고 여기는 지인들보다도 더 따뜻함을 느낄때가 많아요... 모두들 힘내여!!
ReplyDelete많은분들 위로 진심 감사드려요. 네 지금은 퇴원했습니다. 우리 모두 돈도 벌고 또 건강도 잘 챙겨요. 내가 건강해야 가족도 돌보고 위기도 이겨나가는거같아요. 모두 화이팅~ ^^
ReplyDelete보라님. 고생 많이 하셨어요.
ReplyDelete보라님 뿐만 아니라 보라님 가족들 모두 편안하시길 바래요. 건강은 잃고 나서 후회하면 늦는 경우가 많더군요. 건강은 건강할때 지켜야 한다 단순한 이치를 가끔 잊고 삽니다. 지금 현재 나에게 주어진 것들에 감사하며 모든분들이 오래오래 건강하기를 기도합니다.
보라님 퇴원하셨다니 너무 다행이에요.
ReplyDelete건강 밖에 없는듯요.
블로그 식구들 모두 평안한 하루 되세요
보라님 한동안 안보이신다 싶었는데 힘든 시간 보내셨군요. 퇴원하셨다니 다행이에요. 보라님도 추스리시고 일상복귀 하실수 있길 바랠게요.
ReplyDelete지니님 친구분아버지의 비보는 뉴스에서만 접해봤던 ...뭐라고 입에서 말이 나오질 않을거같아요.
비록 얼굴이 보이지않는 만남이지만
매일 이곳에서 여러분과 인사나누는 일도 오늘은 감사하고 하루의 평안을 소원으로 올려놓고 갑니다.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