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Overview
- Premarket Up
- BTC Up
- Gold Down
- WTI Up
- Brent Up
- Bonds Up
- Vix Down
- ISM Non-Manufacturing PMI at 10 AM
- Job Openings at 10 AM
- U.S. to give ground on tariffs: As expected.....?
- Market Another ATH?
- UBER sank after ER: They beat the expectation but investors questioning on profitability. In my personal opinion, UBER may need a new CEO.
- OPEC lowers LT oil demand forecasts
15 Comments
Good morning!
ReplyDelete좋은 아침입니다!
ReplyDelete좋은 아침입니다
ReplyDelete굿모닝 ~~ 한국은 굿이브닝입니다. ^^
ReplyDelete신촌세브란스에서 무료주차를 6시간 주길래 , 웬열 후하기도하네..했더니, 검사+ 진료 하고나니 6시간이 꼬박걸려 집에 오니 깜깜하네요. 모처럼 효녀심청 빙의되서 아빠 손을 꼬옥 잡고 다녔는데 저희 아버지 눈도 심봉사마냥 버언쩍 뜨길 희망합니다.
아.. 한국이 재미있긴 하지만, 조용하고 심심한 내 집이 벌써 마구마구 그립다요.
플래그가 한가득이네요, 동지님들 어카운트도 다들 두둑해지시길요~~~
하루님, 오레오님, 새소녀님 굿모닝~~ 모두모두 반갑습니다.
Delete좋은 아침입니다.
Delete나은언니,
Delete한국에 가셔서 아빠손 꼭 잡고 다니신다니
그 이쁜 모습이 그려져서 가슴이 찡합니다.
아버님 하나뿐인 딸보고 기쁘셔서 행복한 시간보내시길 응원해요.
나은언니도 건강검진에서 그린그린한 결과 받으시고 남은 한국스케쥴 즐겁게 보내시길요 ^^
나은님
Delete마음이 따뜻해지고, 행복해지는 한국에서의 시간을 나눠주셔서 감사해요.
덕분에 저도 가슴이 뭉클합니다.
지난 한국방문에서 엄마와 싸운기억이 있어서 반성도 하고요..ㅠㅠ
나이가 들어가니 부모님과 시간을 나눈다는거 그것 자체가 효도 인것 같아요.
즐거운 한국 나들이 되세요!!
나은님~~ 왔다 가셨네요.
Delete효녀 심청이 모습이 그려져 맴이 따뜻해집니다. 헉~ 큰 아드님이 독립해서한국에 정착하신 건가요? 갑자기 언니에서 이모 무드로 전환해야 하나 순간 망설였다는요.🤣
소식 주시니 넘 감사하고, 건강하게 즐거운 시간 + 추억 마이 만드시고 맛있는것도 마이 드시고 오세요. 크리스님이 나은님 많이 그리워 하시겠슴다. 운동 안해도 되는 자유를 만끽하고 계시려나요.ㅋㅋㅋ
즐~여 하세요.^^
해피걸님, 러브님, 하루님 반가워요. ^^ 하루님 저도 보통 일주일 지나고 나면 본색이 드러나서 어릴때 처럼 엄마한테 툴툴거리고 이기적인 딸로 돌변한답니다요. 품넓으신 하루님 어머님도 반성하는 하루님 마음 다 아실듯요.
Delete쿨님 워워~~ 이모라뇨. ㅎㅎ 그럼 막내이모? ㅎㅎ 월드팝스, 스튜디오80 다니신 세대 아니시던가요? 쿨님 오빠세대 였나요? 아마 금새 날쌘돌이와 제 큰 아들이 띠동갑 비스므리 짐작해봅니다만. 제 큰아들은 어려서는 목사님 되겠다하고하고, 좀 성장해서는 007영화를 좋아하더니 커서 CIA, FBI 되고 싶다길래, 그래 CIA 본부가 집에서 가까우니 것두 나쁘지 않다 시답잖네 넘겼는데, 대학원까지 졸업하더니 군대가겠다고 해서 집을 들었다 놨었습니다. 아시다시피 미국에서 태어나 자란 아이들 고딩 졸업하면 부모소관이 아니어서 지가 갈길 정하고 부모 간섭 안받네요. 저희집은 딸과 저보다 아들과 아빠가 음식솜씨가 더 좋아서 어딜가든 굶을 걱정은 없지만, 엄마표 밥은 누구든 그리운것인지 먹고싶은게 많은가 봅니다. ^^ 크리스는 억지 운동으로부터는 해방되었지만, 강아지와 매일 30분 이상 산책을 해야하는 숙제를 하고 있습니다. ㅎㅎ
한국 오면 가장 힘든점이 미국서 먹지도 않던 아침을 억지로 매일 먹어야 하는 일인데, 오늘 아침메뉴는 대체 무엇일까요... 일단 커피로 속을 달래봅니다요.
쿨님 거래 멋져요. 대리만족합니다.
우와 나은언니, 한국 소식 들으니 괜히 한국냄새가 나는 것 같아요. 잘 지내시고 계시는 것 같아보여 좋네요.
Delete큰 아들이 군인으로 한국에 있군요. 목사님과 CIA/FBI의 성품과 능력을 고루 갖춘 멋진 청년일 것 같아요. 대학원 졸업이 웨이스트 아니고 아드님의 삶에 좋은 밑걸음도 되고 아름답고 훌륭한 삶을 만들어 가길 기도할께요 (ㅎㅎㅎ 나은언니 아드님 기도하면서 제 아들 붙여서 기도했다요 ㅋㅋㅋㅋ)
전 한 성깔 해서 엄마한테 맨날 툴툴거리는데, 나중에 울 딸이 나한테 그러면 너무 서운 할 것 같다요 ㅎㅎㅎ
즐거운 시간 보내셔요~~~
굿모닝 all~~
ReplyDelete하루님. 오레오님. 새소녀님. 울 나은언니. 그리고 러브님 ~~~~~
넘 반가워서 울 남들의 이름을 불러봅니다.
Good morning!
ReplyDeleteGood Morning All~
ReplyDelete굿모닝 모두들~~
ReplyDelete동부계시는 분들한테는 나무 늦은 인사네요~~ ^^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