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털내미들 매해 받아쓰던 약 회사이고 퐈이저에서 팔려고 했을때 자기들끼리 동물제약회사로 독립? 했다고 우리 vet 이 얘기했어요. 제가 올여름에 약 받으러 갔을때 팩키지 보고 zoetis 인거 보고 vet 한테 아는척 했더니 저보고 제약회사 다니냐고, 아니라고 주식에 관심있다고 해서 잡담을 했었네요. 전세계의 펫인구와도 관련있고 (약값이 좀 쎄요), 축산업계와도 크게 관련된 회사이고. 원하지않지만...factory farming business 가 늘어가는 한 필요한 항생제수요는 줄지않을거에요.
7 Comments
비자가 퇴출되었네요.ㅎㅎ
ReplyDeleteZTS 관심있게 보겠습니다~
엘님 감사해요.^^
엘님 감사합니다~~
ReplyDelete오~예이!! ZTS 껴주셔서 감사합니다~~~
ReplyDelete회사 웹사이트 올려봅니다. https://www.zoetisus.com/
비자는 이제 졸업생인가요.
앗. 유명한 회사인가 봐요...^^
Delete저는 토키님 덕에 안 회사에요.
시스템과 궁합이 잘 맞는 것 같아요.
전에 ZTS 봐주십사 하고 주말에 올렸던 티커에요.
Delete우리 털내미들 매해 받아쓰던 약 회사이고 퐈이저에서 팔려고 했을때 자기들끼리 동물제약회사로 독립? 했다고 우리 vet 이 얘기했어요.
제가 올여름에 약 받으러 갔을때 팩키지 보고 zoetis 인거 보고 vet 한테 아는척 했더니 저보고 제약회사 다니냐고, 아니라고 주식에 관심있다고 해서 잡담을 했었네요. 전세계의 펫인구와도 관련있고 (약값이 좀 쎄요), 축산업계와도 크게 관련된 회사이고. 원하지않지만...factory farming business 가 늘어가는 한 필요한 항생제수요는 줄지않을거에요.
제가 토키님이 알려주신 담에 7월에 또 올렸었네요. ^^
Delete그때 약받아온 담에 들어가서 이미 들고 있었는데 한동안 들고있다 익절했던거 같아요. 다시 챠트에서 만나게 되니 너무 좋아요.
안그래도 보자마자 그리니스님 생각났어요~
Delete저도 와치릿트에 있었는데 들어가보지는 못했는데..
이제 들어가보겠네요~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