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오늘은 회사가 쪼오끔 한가합니다 ㅎㅎ. 11시 미팅 들어가지만 오늘은 짧게 끝날것 같아요. 글고 오늘 미팅으로 이번달은 마무리~~~ 남편이 없으니 아침시간 여유가 정말 없내요. 이러면서 남편께 고마움을 다시 상기합니다. 일주일 짜리? ㅎㅎ 아주 오래 들고 있던 옥타랑 AMT 어제 오늘 반 나오고 옥타 들어갈때 같이 들어간 장외 몽고디비도 오늘 반 나왔습니다. 장외 zts 도 오늘 나왔습니다. 효자 엔비디아는 몇주째 들락날락거리며 그동안의 손실을 매꿔줬내요.
한놈 솔라는 하루 sell 떠서 나왔다가 다시 진입못하고 이왕 이케 된거 천천히 다른놈 찾고있오요. 큰 효녀 한놈 비자는 잘 있어요~ ㅎㅎ.
다른 분들 글은 못 읽고 갑니다. 제가 너무 여기 자주 못들려서 겸사겸사 왔어요^^ 굿데이
16 Comments
CGC:
ReplyDelete월욜에 제가 말씀드렸던, 미국 합법화 법안 상정 뉴스가...
시간차 공격으로 화요일부터 주가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해서, 랠리를 타고 있습니다. 시스템상...기세가 꺾일 타이밍인데, 내일도 오른다면, 모멘텀이 제대로 올랐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굿모닝~~^^
ReplyDelete오랜만에 인사드리는것 같네요.
여행후 처리해야할 일들이 넘 많았고 짧은 먹튀를 자제하다보니 블러그 발걸음이 좀 뜸한 느낌이에요.
애들은 무려 4개의 메달을 목에 걸고 돌아왔어요. 좀 힘들긴 했지만, 좋은 시간들도 많이 보냈고요.
저는 없지만 마리화나주 많은 분들이 인내하고 고생하며 기다린줄 아는데, 반등하며 쭉 올라주기 바래봅니다.
전 좀 괜찮은 가격에 담은 무서운 옥자랑 다수의 장외 애들 들고 있어요.
날씨 추운데, 감기들 조심하시고 즐겁고 편안한 투자들 하세요~~^^
앗... NVDA랑 BA, SDS도 있는데, 애네는 장외 아니고 장내네요.
Delete쿨님...완전 축하드립니다.~~~!
Delete진짜 자랑스러우시겠어요.^^
쿨님 축하드려요~~
Delete이야 ~~ 엄마가 멀리까지 데리고 갔다온 보람이~~~^^
엘님 감사합니다^^.
Delete우리 딸은 인내의 열매이긴 합니다. 조금한 동네 시합 딸 땜시 간것데, 그래도 두 경기,은메달 2개 걸고 기뻐하는 모습보니 흐뭇하긴 했슴다. 이왕이면 금메달을 바라며 아쉬워하던 엄마는 역시 욕심쟁이인듯요.
쿨님 너무 축하해요.
Delete메달 4개.... 그럼 날쌘돌이도 두개의 메달을 목에 걸었군요.
흐믓한 이모 미소 날립니다~~~~^^
와!!!!! 쿨님의 더 쿨한 따님과 날쌘돌이 목에 힘이 좀 들어가겠는데요.
Delete많이 많이 축하드려요~~~
덩달아 으쓱입니다. ^^ 멋져부러
굿모닝~엘님
ReplyDelete오늘도 이제야 인사드리네요~~ ^^
오늘은 병원 정기 첵업이 있어서 인사만 드리고 후다닥 나가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용~~
첵업 잘 받고 오시와요.^^
Delete별일 없음 좋겠네요....
엘리님 조심히 다녀오세요.^^
Delete엘리님 첵업 잘 마치시고 오세요.
Delete비오고 나서 으슬거리길래 엘리님 생각했어요.
가냐린 엘리님을 극세사 블랭킷으로 둘둘 말아드려야겠단 생각을
하이브 어닝: 11월27일.
ReplyDelete굿모닝~~ 오늘은 회사가 쪼오끔 한가합니다 ㅎㅎ. 11시 미팅 들어가지만 오늘은 짧게 끝날것 같아요. 글고 오늘 미팅으로 이번달은 마무리~~~
ReplyDelete남편이 없으니 아침시간 여유가 정말 없내요. 이러면서 남편께 고마움을 다시 상기합니다. 일주일 짜리? ㅎㅎ
아주 오래 들고 있던 옥타랑 AMT 어제 오늘 반 나오고 옥타 들어갈때 같이 들어간 장외 몽고디비도 오늘 반 나왔습니다. 장외 zts 도 오늘 나왔습니다. 효자 엔비디아는 몇주째 들락날락거리며 그동안의 손실을 매꿔줬내요.
한놈 솔라는 하루 sell 떠서 나왔다가 다시 진입못하고 이왕 이케 된거 천천히 다른놈 찾고있오요. 큰 효녀 한놈 비자는 잘 있어요~ ㅎㅎ.
다른 분들 글은 못 읽고 갑니다. 제가 너무 여기 자주 못들려서 겸사겸사 왔어요^^ 굿데이
와 토키님 멋지심니다. 그동안 손실을 메꾸시다니~~
Delete하이 토키님~
Delete토키님도 장외 zts 있으셨군요. 저도 아침에 나왔어요. ^^
효자효녀 잘 데리고 계시니 부럽습니당
우리 효자는 어디 갔나~~ 띠로리~~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