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놈의 시그날은...오늘 종가기준 결과 예측이 아니에요.^^ 인트라데이에 올리는 것은 일종에 시뮬레이션인거죠. 지금 현재의 가격을 대입해서 나온 시그날이니... "만약에 지금 장이 끝났다면...."하는 가정으로 내일 종가를 예측하는거니까... 라이브에서 Buy Sell이 바뀐다고 해서, 큰 의미를 두진 않아요. FYI 그 이상..이하도 아닌거죠.^^ 하지만...개인적으로 저는 간혹 관심 종목에 대해서 미리... 가격을 1센트나 10센트 단위로 미리 다 돌려보고... 어느 가격대까지가 Buy이고 어느 가격대부터 Sell인지... 타임머신 타고 보고 온다고 해야하나... 뭐 그렇게 보기도 해요...가끔.^^
그런데 그것은 완전판 한놈패기 시스템에서는(현재 오랫동안 제가 하고 관리하는 종목들) 일일이 수동으로 하나하나 넣어보고, 체크하기 힘드니까..아예 자동화 시켜놓아서, 그냥 돌리면 제가 설정한 단위별로 위로 20개 밑으로 20개 이렇게 리포트를 보고, 이따가 사겠구나...팔겠구나...하고 염탐하기는 해요.
하지만 블로그의 한놈패기는 일종의 light 버젼여서, 자동화 시켜 놓지를 않았기 때문에... 제가 플랙과 연동해서, 꼭 들어가고 싶은 것은 수동으로 하나하나 넣어서 미리 알아보는 경우는 있어요.
가령 오늘 CGC의 경우는 21.2밑으로 떨어지지만 않으면. Buy 플랙이란 것을 미리 돌려봐서 알았기 때문에. 아주 조금 미리 담아둔거에요. 혹시 더 위로 뛸가봐... 어차피 종가에 담글거니까.. 따라서 종가 근처에 가격이 낮으면 더 담고.. 아니면, 그냥 조금만 홀드하고...
스윙 시스템은 전반적인 트렌드...리듬이나 웨이브에 초점을 맞췄다면.. 한국말로...추세라고 하나요?
한놈패기는 핀포인트 prediction에요. 종목마다...200일 이상 보기도 하고, 500일 이상 보기도 하는데... 그 기간동안 현재의 상황, 환경, 움직임이 가장 비슷한 것을 찾아서, 실제 그 다음날 어떤 결과가 나왔는지를 Stat화 해서 다음 날 종가가 오늘의 종가보다 높을 것인가 낮을 것인가 만을 위한 계산이에요.
울타 잘 나오고 옥타는 버딕보고 결정. 트위터 분할로 들어갔고 밑으로 29/26불대 더 내려가면 담을까 합니다. Amt는 220불대까지 가면 더 담고 아니면 담주까지 들고가려고요. 물론 장이 좋으면. ㅎㅎ 전 두 한놈이 둘다 장후 어닝이요. ㅎㅎ 아마존은 없지만 대형주 아마존이 어닝이 잘 나와야 주식장도 좋을 것 같은데 말입니다. 굿럭^^
14 Comments
I have a meeting probably until 10:30 AM.
ReplyDeleteI will update as soon as I return.
Good Morning^^
ReplyDelete굿모닝요~~
ReplyDeleteGood morning!
ReplyDelete굿모닝~~ 해피 목요일임다.
ReplyDelete역시~~ 옥자의 변신은 무제네요.
다들 편안하고 즐겁게 성투하세요~^^
엘님,
Delete한놈패기는 종가 투 종가인데, 라이브에서 buy sell이 바뀌기도 하남요?
한놈의 시그날은...오늘 종가기준 결과 예측이 아니에요.^^
Delete인트라데이에 올리는 것은 일종에 시뮬레이션인거죠.
지금 현재의 가격을 대입해서 나온 시그날이니...
"만약에 지금 장이 끝났다면...."하는 가정으로
내일 종가를 예측하는거니까...
라이브에서 Buy Sell이 바뀐다고 해서, 큰 의미를 두진 않아요.
FYI 그 이상..이하도 아닌거죠.^^
하지만...개인적으로 저는 간혹 관심 종목에 대해서 미리...
가격을 1센트나 10센트 단위로 미리 다 돌려보고...
어느 가격대까지가 Buy이고 어느 가격대부터 Sell인지...
타임머신 타고 보고 온다고 해야하나...
뭐 그렇게 보기도 해요...가끔.^^
그런데 그것은 완전판 한놈패기 시스템에서는(현재 오랫동안 제가 하고 관리하는 종목들) 일일이 수동으로 하나하나 넣어보고, 체크하기 힘드니까..아예 자동화 시켜놓아서, 그냥 돌리면 제가 설정한 단위별로 위로 20개 밑으로 20개 이렇게 리포트를 보고, 이따가 사겠구나...팔겠구나...하고 염탐하기는 해요.
하지만 블로그의 한놈패기는 일종의 light 버젼여서, 자동화 시켜 놓지를 않았기 때문에...
제가 플랙과 연동해서, 꼭 들어가고 싶은 것은 수동으로 하나하나 넣어서 미리 알아보는 경우는 있어요.
가령 오늘 CGC의 경우는 21.2밑으로 떨어지지만 않으면. Buy 플랙이란 것을 미리 돌려봐서 알았기 때문에.
아주 조금 미리 담아둔거에요.
혹시 더 위로 뛸가봐...
어차피 종가에 담글거니까..
따라서 종가 근처에 가격이 낮으면 더 담고..
아니면, 그냥 조금만 홀드하고...
아하~~ 시스템의 live 랑 verdict 과 비슷한 개념이군요.
Delete시스템 알고리즘과 한놈의 알고리즘은 같은 건가요?
아니요. 완전히 달라요.^^
Delete스윙 시스템은 전반적인 트렌드...리듬이나 웨이브에 초점을 맞췄다면..
한국말로...추세라고 하나요?
한놈패기는 핀포인트 prediction에요.
종목마다...200일 이상 보기도 하고, 500일 이상 보기도 하는데...
그 기간동안 현재의 상황, 환경, 움직임이 가장 비슷한 것을 찾아서, 실제 그 다음날 어떤 결과가 나왔는지를 Stat화 해서 다음 날 종가가 오늘의 종가보다 높을 것인가 낮을 것인가 만을 위한 계산이에요.
네 역사나 쉽게 나온 시스템이 아니군요.
Delete항상 감사합니다~~^^
목요일은 대타라 그런지 한가합니다.
ReplyDelete울타 잘 나오고 옥타는 버딕보고 결정. 트위터 분할로 들어갔고 밑으로 29/26불대 더 내려가면 담을까 합니다. Amt는 220불대까지 가면 더 담고 아니면 담주까지 들고가려고요. 물론 장이 좋으면. ㅎㅎ
전 두 한놈이 둘다 장후 어닝이요. ㅎㅎ 아마존은 없지만 대형주 아마존이 어닝이 잘 나와야 주식장도 좋을 것 같은데 말입니다. 굿럭^^
오늘 크론이 6프로 이상 오르내요?? 뭐지요? ㅎㅎ
DeleteTilray 땜시 아닐까 짐작해 봅니다.
Delete쿨님 감사합니다. 뉴스 찾아보고 왔어요.
DeletePost a Comment